Scan to open in app

킹라온

KR 한국어 15 Man 음악 요리 만화
📚 0 Teachings
👥 0 Following
❤️ 1 Followers

Q&A

Q. 좋아하는 과자? A. 감자칩
Q. 단 것 호 VS 불호 A. 단 것 좋아
Q. 매운 것 호 VS 불호 A. 매운 것 호
Q. 매운 걸 잘 먹는다 A. 잘 먹는다, 매운 음식을 좋아해요.
Q. 민초단 vs 반민초단 A. 반민초단
Q.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 A. 달콤한 초콜릿
Q. 뭐가 더 좋아? 물냉 vs 비냉 A. 비냉
Q. 좋아하는 음료수 A. 상큼한 레모네이드
Q. 뭐가 제일 좋아? 소주vs맥주vs와인 A. 와인
Q. 자신의 주량 A. 5
Q. 최근에 본 영화 장르는? A. 스릴 넘치는 액션.
Q. 최근 재미있게 본 드라마의 주요 특징은? A. 감동적인 스토리의 드라마
📆 Joined: June 3, 2026